경제
하반기 취업 역시 일대일영어회화학원 ‘강남 퍼스널잉글리쉬’와 함께
입력 2018-06-20 09:01 
[MBN스타=김승진 기자] 하반기 취업시즌을 앞두고 취업준비생들의 마음이 조급해 지고 있다. 많은 대학생들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하반기 취업 승패를 좌우할 것으로 생각하며, 3개월 남짓 남은 하반기 취업시즌을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특히 자신의 스펙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취업에 힘이 되는 일대일영어회화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차별화된 개인맞춤형 커리큘럼을 선보여 취업준비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강남영어학원 ‘퍼스널잉글리쉬가 특별한 전략을 제시한다.

퍼스널잉글리쉬는 일대일영어회화 교육전문브랜드로써 일대일 퍼스널라이징 커리큘럼을 구축했다.

취업준비생 뿐 아니라 모든 수강생들의 개개인 상황 및 목적에 맞춰 영어회화에 대한 개인별목표달성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실제로 수강생 한 명을 위한 1:1영어회화 커리큘럼 구축을 위해 전담 레벨관리팀이 구성된다.

수강생의 첫 입문 상담부터 목표 달성의 마지막 순간까지 길잡이가 되어주는 레벨관리팀에서는PERSONAL ENGLISH만의 방법으로 듣기, 말하기, 어법의 정확도 등 여러 가지 측면에서 수강생 개인의 정확한 영어회화 레벨을 측정한다. 이를 토대로 수강생이 원하는 영어회화 목적과 목표 도달치 등을 위한 레슨 플랜을 수립하고, 전담강사를 매칭한다.

전담강사는 수강생 성향을 토대로 원하는 목적 달성에 적합한 원어민 또는 원어민 수준의 한국인 강사가 배정되고, 전담강사와 개인별 영어학습 목적과 레벨에 맞는 개인맞춤형 학습이 시작된다.

당연히 일대일영어회화 수업이 이뤄지며, 개인별 맞춤 레슨 과정에서 정기적인 테스트와 카운셀링도 함께 병행함으로써 학생중심교육을 실현하게 된다.

특히 수강생의 레벨관리 및 목표달성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혹시 모를 애로사항은 없는지 레벨관리팀의 꾸준한 모니터링을 통해 원하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학습효과를 배가시킨다. 오직 한 사람을 위한 집중도 높은 모니터링을 위해 전담 강사 및 전담 레벨관리팀이 구성되는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수업과정에 대해 분석하고 적극적인 서포트를 병행한다.

관계자는 여울방학, 취업 등 시즌 별로 수강생이 원하는 레슨과 영어교육 전반에 걸친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일대일영어회화학원으로써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차별화 된 방법이 수강생들의 수업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대학생을 대상으로 2개월 코스는 10% 할인해주는 cool event를 6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중이며,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