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여름 맞이 차량 알뜰족 사로잡는 비법
입력 2018-06-19 09:01 
[MBN스타=김승진 기자] 국제유가상승과 중동정세 불안으로 휘발류 및 LPG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인상에 직격탄을 맞는 운전자들은 한 푼이라도 저렴하게 차량 운행을 하기 위한 방안에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SK가스(대표 이재훈)는 일반 LPG차량 고객 전용 멤버십인 ‘행복충전 멤버십을 런칭하며, 멤버십 혜택 및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행복충전은 LPG 충전 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이며, 부산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6월 20일 시범 런칭을 한다. 오픈 기념으로 장바구니 또는 LPG 충전할인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증정한다.

멤버십 가입 후 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은 ‘레이 LPG 프레스티지(1명)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행사에도 응모할 수 있다. (2등: 공기청정기(2명), 3등: 무선청소기(3명), 4등: 팔도비빔면(300명), 5등: 두툼2천포인트(700명))G마켓에서는 올여름 완벽대비 내 차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통해 자동차용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특히 더워지는 날씨에 자동차 관리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에어컨 필터, 차량용 매트, 네비게이션 등이 인기를 끌며, 합리적인 가격에 셀프 점검을 하려는 알뜰족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차량 정비 O2O서비스 업체 카닥은 차량 수리 상담을 신청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달 주유비를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비가 필요한 차량의 사진을 찍어서 모바일을 통해 견적을 요청하면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주유비 20만원을 지원한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