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MBN 건강박람회 2018] 박람회 100배 즐기기 2탄…건강해지고 경품 받자!
입력 2018-06-12 21:42  | 수정 2018-06-12 21:44


오는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B2홀에서 열리는 ‘제9회 MBN 건강박람회에서 다양한 현장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대병원, 아산병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등의 의료진들이 무료 상담 및 진료 등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경품 이벤트는 개막식 행사, 건강체험, SNS 인증샷, 건강 스탬프 투어로 구성돼 있다.

가장 먼저 시작하는 이벤트는 개막식 행사로 6월 14일 오전 9시 50분까지 현장에 도착하는 관람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다.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휴대용 선풍기, 올리브영 이브로쉐 래디언스 샴푸, 정식품 두유 등 경품을 증정한다.

건강체험 이벤트는 체력왕 뽑기, 해머게임, 미니컬링, 보수볼 균형 잡기 등 게임을 진행해 3,000여 명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게임에 참여하고 각 게임과 관련된 건강정보도 습득할 수 있으며 종합비타민, 샴푸, 글루코사민, 건강음료 등의 경품도 노릴 수 있다.


SNS 인증샷은 매우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는 현장 경품 이벤트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 개인 SNS에 박람회 방문 인증샷만 올리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다만,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할 때 필수 해시태그로 #상하농원, #mbn건강박람회 #mbn #매경헬스를 달아야 하며 1일 선착순 100명에 한정된다. 경품 수령은 매일유업 부스 B1에서 가능하다.

특별히 계획해둔 일정이 없다면 건강 스탬프 투어를 해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날짜에 알맞은 병원 및 기업의 다양한 건강 콘텐츠를 체험한 뒤 스탬프를 찍어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도 받을 수 있다. 1일 선착순 50명으로 4일간 총 2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하며 수령처에서 매경헬스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여부와 스탬프 북 확인 후 수령할 수 있다.

MBN 건강박람회는 무료입장이다. 경품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MBN 건강박람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매경헬스 송나은 기자 ] [ hoogy003@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