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유소영, 고윤성과 열애…손흥민 다음 연인도 체육인
입력 2018-06-08 19:57 
유소영♥고윤성 열애설은 손흥민 전 여자친구 유소영이 또 다른 운동선수와 공개 커플이 됐기에 관심이 쏠린다.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 공개 촬영 모습. 사진=MBN스타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유소영♥고윤성 열애설은 손흥민 전 여자친구 유소영이 또 다른 운동선수와 공개 커플이 됐기에 관심이 쏠린다.
프로골퍼 고윤성 소속사 YG스포츠는 8일 애스터스쿨 졸업 멤버 유소영과의 교제 중임을 인정했다.
고윤성은 2009년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했다. 2017년 JTBC GOLF ‘매혹레슨 버디버디에 출연하기도 했다.

유소영 측은 2015년 11월 19일 손흥민이 정인이라고 시인했으나 이후 결별이 전해졌다. 2014년 3월 20일에는 프로야구 투수 심수창과의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부인됐다.
2009년 애프터스쿨 원년 멤버로 싱글 1집 발매와 함께 데뷔한 유소영은 그해 10월 졸업이라는 형식으로 그룹을 탈퇴했다.
최근 미스코리아를 대신하여 스타 산실로 통하는 전국춘향선발대회 2005년 선(2위) 입상자라는 것도 주목할만하다.
유소영은 애프터스쿨 졸업 후 과거 KBS ‘TV유치원 제22대 ‘하나 언니였다는 경력을 살려 방송인/연기자로 진로를 변경했다.
KBS ‘우리집 여자들과 ‘드림하이 시즌2,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와 SBS ‘나만의 당신 및 ‘상류사회 등이 유소영 출연 드라마다.
유소영은 MC 혹은 패널 자격으로 온게임넷 ‘슈퍼 앱 코리아와 TV조선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와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등에도 참여했다. mksports@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