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K이슈]손현주서 정우성까지...열혈 사전투표 스타들
입력 2018-06-08 13: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가운데 스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눈길을 끈다.
먼저 배우 손현주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 첫날. 사전투표 하고 '광대들' 촬영장으로 돌아갑니다. 오랜만이지요? 모두 행복하시고요"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투표 도장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은 개그맨 박휘순 도 사전투표 인증샷을 게재하며 "사전투표 하고 왔어요. 우리의 행복, 우리가 만들어봐요. 사전투표 6월 8~9일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모든 투표소에서 가능하다 합니다"며 힘을 보탰다.
걸그룹 드림캐쳐는 영등포구 여의동주민센터를 찾아 사전투표를 진행, 깜찍하고도 편안한 옷차림으로 발랄한 인증샷을 남겼다.
지석진 또한 "오늘부터 내일까지 사전투표 기간입니다. 선거일에 바쁘신 분들은 꼭 사전 투표 기간에 소중한 한표 행사하세요. 귀중한 한표가 대한민국을 더욱 더 건강하게 만들어요. 대한민국 화이팅"이라는 에너지 넘치는 글을 게재했다.
그리고 '개념스타' 정우성도 빠지지 않았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전 투표 인증샷을 게재한 그는거울을 이용해 투표 도장이 찍혀 있는 자신의 손과 얼굴을 카메라에 담았다.
그는 지난 7일에도 투표 티셔츠를 착용한 사진을 SNS에 올리며 사전투표를 독려한 바 있다.
한편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는 8일과 9일 양일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모든 투표소에서 투표가 가능하다.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