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단독] 아내 찌르고 자살…비극으로 치달은 부부싸움
입력 2018-06-08 11:03  | 수정 2018-06-08 11:19
【 앵커멘트 】
서울의 한 주택에서 60대 남편이 부인에게 흉기를 휘두르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남편은 일을 벌인 뒤 극단적인 선택을 했고, 아내는 현재 중태에 빠졌습니다.
서동균 기자가 단독보도합니다.


【 기자 】
한 남성이 휴대전화를 붙잡고 출동하는 구급차를 기다립니다.

곧이어 현장에 도착한 구급대원이 한 여성을 조심스레 구급차로 옮기고 경찰과 과학수사대도 투입됩니다.

60대 김 모 씨가 부인 박 모 씨와 부부싸움을 하던 중 흉기를 휘두르고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시도한 뒤 구조대가 출동한 모습입니다.

▶ 인터뷰 : 인근 주민
- "사이가 안 좋고, 둘이 싸움을 하더라고요. 그 옆에 있는 집에서 겁나서 이사 나갔어요."

김 씨는 자신의 딸에게 전화를 걸어 "부부싸움 도중 화를 참지 못해 일을 저질렀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딸과 사위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급대원들은 부부를 병원으로 옮겼지만, 남편 김 씨는 끝내 숨지고 아내 박 씨는 중태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장에서 유서가 발견되지 않았지만, 경찰은 김 씨가 딸에게 전화해 말한 내용 등을 근거로 부인에게 흉기를 휘두른 죄책감에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스탠딩 : 서동균 / 기자
- "서울 강동경찰서는 김 씨의 부인 박 씨의 치료가 끝나는 대로 조사를 한 뒤 사건을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MBN뉴스 서동균입니다."

[ typhoon@mbn.co.kr ]

영상취재 : 김준모 기자
영상편집 : 한주희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