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견미리 팩트` 일본 진출
입력 2018-06-07 14:26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홈쇼핑 채널을 통해 현지에 진출한다.
애경산업은 일명 '견미리 팩트'로 유명한 대표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현지 양대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QVC 홈쇼핑을 통해 방영된다고 8일 밝혔다. 방송은 15시와 21시 두 차례 진행되며 브랜드 모델인 견미리가 직접 출연해 제품 설명·홍보에 나선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2013년 9월 처음 선보인 이래 '인생팩트' '모녀팩트' 등 다양한 애칭을 얻으며 큰 인기를 얻어 왔다. 현재까지 국내 홈쇼핑에서 누적판매 630만 세트를 기록중으로, 금액으로 따지면 약 4400억원에 이르는 액수다. 지난 2016년에는 중국에 진출, 지난해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서 파운데이션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주목받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센스 커버팩트는 꼼꼼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공한 제품"이라며 "제품 선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QVC 홈쇼핑에 진출한 만큼, 일본 소비자들로부터도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호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