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두산 베어스가 14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홈경기에서 ‘미스터두 데이(Mr.Doo Day)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스터두데이'는 남성 팬을 타깃으로 한 고객 세분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남성 관중을 겨냥한 맞춤형 이벤트와 서비스를 펼친다.
두산은 이날 레드석 102, 202 블록, 네이비 303, 304블록을 ‘미스터두데이 A존, 레드석 101, 201 블록, 네이비 301, 302블록을 '미스터두데이 B존'으로 편성해 이 좌석을 예매한 구매 고객과 외야자유석 입장 관중(선착순 300명)에게 레전드 포수 '홍성흔' 캐리커처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또 남성 관중에 한해 블루지정석 이하 입장권을 2000원 할인 판매한다.(단, 남성관중 1인1매, 현장 구매에 한해 할인 혜택, 중복할인 불가)
경기 당일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특별 응모권을 1루 내야 광장에서 접수,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준다. 경품은 티스테이션 타이어 교환권, GoPro액션캠, 루디프로젝트 스핀호크 아이웨어,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 두타 상품권, 계절밥상 식사권, FILA 남성용 운동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등이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는 1루 응원단상에서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1등을 차지한 남성 팬에게는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을 선물한다.
2018년 베어스클럽 회원은 4일 오전 10시부터 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서 미스터두데이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일반 예매는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두산베어스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인터파크티켓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ijung@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스터두데이'는 남성 팬을 타깃으로 한 고객 세분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남성 관중을 겨냥한 맞춤형 이벤트와 서비스를 펼친다.
두산은 이날 레드석 102, 202 블록, 네이비 303, 304블록을 ‘미스터두데이 A존, 레드석 101, 201 블록, 네이비 301, 302블록을 '미스터두데이 B존'으로 편성해 이 좌석을 예매한 구매 고객과 외야자유석 입장 관중(선착순 300명)에게 레전드 포수 '홍성흔' 캐리커처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또 남성 관중에 한해 블루지정석 이하 입장권을 2000원 할인 판매한다.(단, 남성관중 1인1매, 현장 구매에 한해 할인 혜택, 중복할인 불가)
경기 당일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특별 응모권을 1루 내야 광장에서 접수,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준다. 경품은 티스테이션 타이어 교환권, GoPro액션캠, 루디프로젝트 스핀호크 아이웨어,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 두타 상품권, 계절밥상 식사권, FILA 남성용 운동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등이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는 1루 응원단상에서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1등을 차지한 남성 팬에게는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을 선물한다.
2018년 베어스클럽 회원은 4일 오전 10시부터 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서 미스터두데이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일반 예매는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두산베어스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인터파크티켓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ijung@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