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어서와2’ 스페인 친구들, 한국식 아침 메뉴는 ‘매운 라면’… “겁나 맛있어” 무한반복
입력 2018-05-31 20:57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 친구들이 캠핑장에서 먹은 한국식 아침은 ‘붉닭게티였다
3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인 편에서는 모델 장민의 스페인 친구들이 한국 여행을 마무리하고 귀국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스페인 친구들은 가평 캠핑장에서 비오는 아침을 맞았다. 하나둘씩 일어난 친구들은 시리얼과 우유 대신 한국식 아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친구들의 모습을 지켜본 김준현은 캠핑장에서 아침으로는 라면이 최고”라고 덧붙였다.
장민이 야심차게 준비한 아침 메뉴는 다름 아닌 매콤한 라면 ‘불닭게티였다. 이에 지켜보던 MC들도 흐뭇하게 미소 지었다. 이후 장민은 우산을 씌워준 친구들이 도움으로 뚝딱 음식을 완성했다.
아사엘과 안토니오는 각각 조금 맵지만 맛있다”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이어 네프탈리도 조심스레 맛을 봤다. 이어 아사엘이 장민에게 ‘정말 맛있어가 한국말로 뭐냐?”고 묻자, 장민이 겁나 맛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친구들은 겁나 맛있어”를 반복하며 아침 먹방을 즐겁게 마쳤다. 이를 본 김준현은 생활 한국어”라고 장민의 한국어 실력을 칭찬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