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동분당 KCC 스위첸 파티오 분양
입력 2018-05-31 16:14 

KCC건설이 6월 경기도 성남 도촌지구 내 분당권 최초의 블록형 단독주택인 '東분당 KCC스위첸 파티오'를 공급한다.
성남 도촌지구 A12~17블록(A존), B3블록(B존)에 지하 1층~지상 3층, 전용면적 84㎡, 총 20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독주택 라이프를 누리면서도 분당과 맞닿은 분당생활권 입지에 있고 판교와도 가까워 신도시의 편리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지하철 분당선(야탑역)을 이용하면 잠실은 20분 대, 강남권은 30분 대로 이동 가능하다. 도보권 내 도촌초·중학교가 있고, 인근에 NC백화점, 홈플러스, CGV, 성남 아트센터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도 조성돼있다. 성남 종합버스터미널, 중앙도서관, 탄천종합운동장, 야탑청소년수련관(2019년 9월 예정) 등 기반시설과 섬말공원, 탑골공원, 상희공원 등 대규모 공원도 가깝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설계공모를 거쳐 단독주택의 단점은 개선하고 아파트의 장점을 접목한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가구별 전용 정원과 내부로 중정(일부 세대 제외)이 제공돼 전원주택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개인 주차장과 기존 아파트 대비 넓은 서비스 면적 제공도 장점이다. 가구별로 제공되는 테라스는 미니카페, 화원, 바비큐장 등으로 활용가능하다. 아파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보안 시스템, 스마트 시스템 등도 적용될 예정이다. 단독주택의 쾌적성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을 전망. '東분당 KCC스위첸 파티오'는 민간 아파트와는 달리 별도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입주예정일은 2019년이고,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에 내달 마련된다.
[박인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