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매장 `L-Playground` 공개
입력 2018-05-31 10:31 

아모레퍼시픽는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인근에 라네즈 플래그십 매장을 공개하면서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대 라네즈 플래그십 매장은 즐거움이 가득한 'L-Playground'를 콘셉트로 내세워 재밌고 직관적인 요소를 곳곳에 녹아낸 것이 특징이다.
매장은 3층으로 이뤄졌으며 1층은 라네즈 대표 제품 슬리핑 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슬리핑 뷰티 존과 스킨케어존 등으로 꾸몄다. 또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앱 미러를 통해 화장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라네즈 기프트 박스 자판기'가 배치돼 제품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코인을 이용해 원하는 샘플을 자유롭게 선택해 받을 수 있다.
2층에는 조명과 미러볼, 음악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암실 '크레이지 컬렉션'을 설치해 체험존을 강화했다. 3층에는 스터디룸, 파우더룸 등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슬리핑 마스크를 향부터 패키지까지 소비자 취향에 맞게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다. 9가지 향(베리·자몽·애플라임·피치·페어·스윗캔디·민트초코·로즈마리) 중 한 가지를 골라 제조하고, 한정 패키지와 20가지 디자인의 라벨까지 선택할 수 있어 소장가치가 높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