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히든싱어5’, 전현무·송은이·김경호·거미·환희 출연…컴백 스페셜 편성(공식)
입력 2018-05-31 09:59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 사진=JTBC 히든싱어5
[MBN스타 김솔지 기자] 3년 만에 돌아오는 ‘히든싱어 시즌5를 미리 볼 수 있는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이 방송된다.

오는 6월 10일 오후 첫 방송될 JTBC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에서는 베일에 싸여져 있던 ‘히든싱어 시즌5 원조 가수 라인업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MC 전현무와 송은이 김경호 거미 환희 박성광이 출연한다. 이들은 ‘히든싱어 시즌5의 예상 출연 가수 듣기 평가에 도전한다. 이에 히든싱어5‘에 출연할 가수 라인업과 그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일 모창능력자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모집공고를 통해 역대급 출연자들의 모창 능력자를 모집한만큼 듣기평가를 들은 출연자들의 놀라운 반응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MC 전현무는 ‘히든싱어5의 3년 만의 귀환을 알리며 축하 사절단을 반겼다. 이 가운데 남다른 촉과 리액션으로 ‘히든싱어의 대표 패널 출연자로 거듭난 송은이가 0회 스페셜 MC로 등판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히든싱어1 2회 원조 가수로 출연했던 김경호부터 ‘히든싱어3 4회 원조 가수 환희, ‘히든싱어4 11회 원조 가수 거미까지 지난 시즌 레전드 원조 가수들이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에 출연해 스페셜 라인업을 완성했다.

MC 전현무를 비롯한 축하 사절단은 시청자가 뽑은 ‘히든싱어의 지난 시즌 레전드 편을 보며 감탄을 이어갔으며, 듣기 평가를 들으며 시청자로 빙의해 숨은 원조 가수를 추리해 기대를 모았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