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화려한 디자인 `여름 리조트 컬렉션` 출시
입력 2018-05-30 16:02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올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리조트 컬렉션은 브랜드 상징 패턴과 세일러 카라, 플리츠 주름, 배색 조화 등 포인트를 더해 소녀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와 스커트, 점프수트, 롱·미니원피스를 비롯 로브, 밀짚모자, PVC 백, 여행용 캐리어까지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선명한 배색 원피스와 롱 스커트는 전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에 미니 기장, 깊은 V넥과 큰 배색 카라, 옐로우, 핑크 등 파란 하늘과 대비되는 색상으로 내놨다. '플리츠 빅 카라 니트 원피스(29만8000원)'와 배색 스트라이프 사선 패턴과 플리츠 주름을 적용한 유니크한 '롱 스커트(46만8000원)'가 대표 상품이다.
액세서리 라인은 온라인 몰에서만 선보인다. 파우치와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투명PVC 백, 넓은 챙과 레터링 자수, 긴 스트랩이 특징인 밀집모자, 24.5인치 화물용 캐리어 등이다. 캐리어를 제외한 액세서리 가격대는 6만8000~7만8000원 사이다.
장정애 럭키슈에뜨 디자인실장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여유 있고, 편안한 스타일의 실루엣이 강조된 리조트웨어가 인기"라며 "한 여름 일상과 휴가지 모두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리조트웨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