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오피스룩 위해 다이어트 열심히 했다"
입력 2018-05-30 15:01  | 수정 2018-05-30 15:07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발표회/사진=MB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첫 로코(로맨틱코미디)에 도전하는 소감을 털어놨습니다.

오늘(30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발표회가 개최된 가운데 박준화 PD,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박민영은 로코 첫 도전하게 됐는데 로코의 첫 작품이 ‘김비서는 왜 그럴까라서 좋다. 다른 작품보다 웃기는 것보다 준비했던 대로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단지 이번에는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다. 오피스룩에 맞는 핏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첫 로코에 도전하게 된 소감 및 기울인 노력에 대해 말했습니다.

박민영/사진=스타투데이


이어 박민영은 로코 작품의 현장이 좋더라. 박서준 씨의 대사 중 주옥같은 대사가 많다. 웃음을 참느라 고생하고 있다”며 상대 배우인 박서준을과의 특급 케미를 예고했습니다.

또 그는 태환 씨는 보기만 해도 청량하고 맑고, 푸르다. 키도 키고 멋진데 보기만 해도 웃음이 가득한 촬영장이다”며 미소 지었습니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의 퇴사밀당 로맨스입니다. 오는 6월6일 첫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