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형만, ‘가족사랑 캠페인, 당신을 사랑해요!’ 씨즈캔디 홍보대사 발탁
입력 2018-05-30 10:45 
[MBN스타 백융희 기자] 개그맨 출신 행복전도사 최형만이 ‘가족사랑 캠페인, 당신을 사랑해요!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최형만은 지난 28일 씨즈캔디의 ‘가족사랑 캠페인, 당신을 사랑합니다! 홍보대사로 발탁된 후 ‘행복 찾기 캠페인에 나섰다.

스타강사, 방송인으로 바쁜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최형만 행복전도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강연현장에서 ‘동기부여, ‘도전정신, ‘열정에 대한 인문학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책을 쓰고 읽는 개그맨으로 잘 알려진 방송인 최형만은 지난해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석사졸업을 하게 되었으며, 올해는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석사졸업을 하며 개그맨 출신 브레인 행복전도사로 잘 알려져 있다.


최형만은 30대 후반 공부의 뜻을 두고 만학도로 대학에 입학 3년만의 조기졸업으로 단국대를 졸업하고 다시 경희대 경영대학원과 장로회신학대학교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행복전도사로 나서게 되었다”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또 만학이나 늦게 도전장을 내민 사람들에게 노자 ‘도덕경에 나오는 ‘위학일익(爲學日益) 위도일손(爲道日損)은 깊이 새겨들을 만하다. 배움은 날마다 더하고 욕심은 날마다 비우는 삶이다”라고 전했다.세상에서 제일 알기 어려운 것은 ‘자기라며 자신을 알고 독특함을 키워나가는 것은 학문이라고 설명하며, 책 읽는 개그맨으로써의 긍지심도 펼쳤다. 방송인 최형만은 방송뿐만이 아니라,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방송에서는 ‘최고의 개그맨(갓 개그맨)이란 말은 못 들었지만, 그는 현재 갓(GOD)을 믿고 공부하며 장로회 신학대학원에서 석사졸업을 하고 ‘행복에 대한 깊이와 넓이에 대한 즐거운 이야기를 우리에게 강연을 통해서 들려주고 있다.최형만은 ‘가족사랑 캠페인, 당신을 사랑해요!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 된 소감에 대해 아내 김혜진에게 항상 사랑하고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벌어도 하찮을 이때에 두 대학원에서 석사졸업을 해낸 것은 묵묵히 응원하고 격려해준 아내덕분이다”라고 고개 숙여 감사했다.  행복전도사 최형만이 홍보대사를 맡은 (주)한스텝은 지난 2009년 세계적인 초콜릿, 캔디로 유명한 ‘씨즈캔디(Sees Candies) 미국본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현재 한국총판을 맡으며, ‘씨즈캔디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2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립한 씨즈캔디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생산하는 무공해·친환경 제품으로 세계적인 캔디, 초콜릿 기업으로 유명하다. ‘타협 없는 품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적 식품 인증인 ‘코셔인증을 받기도 했다.

한편, 미국 프리미엄 초콜릿·캔디 브랜드 씨즈캔디는 ‘슈가프리(Sugar Free) 초콜릿을 필두로 다양한 제품이 국내에서도 봄 시즌을 맞이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씨즈캔디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주)한스텝은 국내 공식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서초동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개그맨 최형만은 현재 권영찬닷컴의 소속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희망과 꿈, ‘행복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동기부여 강사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