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범인은 바로 너!’ 서인아, 유쾌함으로 남다른 존재감 발휘
입력 2018-05-27 10:03 
서인아 사진=JDB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서인아가 ‘범인은 바로 너!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가진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푸는 추리 예능 프로그램.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 세정이 출연해 기발한 추리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서인아는 이들과 함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서인아는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설렜다. 유재석 선배님, 안재욱 선배님을 비롯한 탐정단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전국 각지의 행사 무대에 오르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서인아는 2013년 디지털 싱글 앨범 ‘고무줄로 데뷔해 ‘오빠, ‘앞뒤로를 발표했다.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는 기본이고 트로트계의 비타민이라는 수식어답게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이벤트TV ‘행복한 가요공감의 MC로 풍성한 음악과 함께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서인아는 지난달 넥센히어로즈와 NC다이노스와의 시즌 첫 경기에 시구자로 참여, 강렬한 와인드업으로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트로트계의 비타민 서인아의 유쾌한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