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은 부영그룹 영업소, 관리소, A/S 직원 총 427명을 대상으로 지난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외부 강사를 초청해 커뮤니케이션, 예절, 고객응대 서비스 등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 과정은 사내강사 교육과 사외강사 교육으로 나눠서 일방적인 강연 위주가 아닌 롤플레이 등 직원들이 참여하는 쌍방향 교육으로 진행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직원들의 고객 응대 능력 향상과 친절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꾸준히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해 온 부영이 보다 향상된 서비스의 품질과 전문화를 위해 외부강사를 초빙해 교육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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