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다음달 7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뷰티레스트 블랙'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문의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 방문 구매 고객은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의 특정 모델을 스페셜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스위트룸 콘셉트의 베딩 세트 증정 등 특별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시몬스 침대의 '뷰티레스트 블랙'은 한국 시몬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에 벨기에산 린넨 원단,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실크 패딩 등 전세계에서 공수한 최고급 소재를 집대성한 마스터피스 컬렉션이다. 특히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제적된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으로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해, 프리미엄 혼수 시장을 개척하며 신흥 강자로 급부상했다.
또 신체의 무게 중심과 곡선을 최적으로 지지하는 한국 시몬스만의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소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이상적으로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더해져 한 단계 높은 수면환경을 이룬다.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한 한국 시몬스의 모든 매트리스는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돼 안전성 면에서 신뢰도가 높다. 또한, 전 제품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한국 시몬스의 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