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하나투어, 하계 캠페인 성인 자녀 동반 패키지 `가족愛발견` 출시
입력 2018-05-21 14:14 
가족愛발견 TV CF 시애틀 부자편 모습 [사진제공 =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2018년 하계 캠페으로 성인 자녀 동반 가족여행인 '가족愛발견'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가족愛발견'은 최근 해외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패밀리 패키지 상품이다. 한국관광공사가 최근 발표한 20대 이상의 성인 남녀 약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최근 5개년 간 해외여행 동반자' 설문조사 결과, 부모님과 떠났다고 응답한 비율은 2013년 8.2%에서 2017년 12.3%으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 상품은 특히 가족 간의 세대공감을 이끌 수 있는 '가족 취향 저격 선택관광 포함', '세대공감 일정 설계', '가족 추억여행 선사' 등 3가지 요소를 중점적으로 기획했다. 상품은 ▲시애틀·포틀랜드 ▲스페인 완전 일주 ▲도쿄·하코네·가와고에 ▲오사카·교토·아와지시마 ▲상해·항주 ▲싱가포르 ▲치앙마이 ▲하노이·하롱베이 ▲코타키나발루 ▲프랑스·스위스 ▲체코·오스트리아 등 총 11개로 구성됐다.
박현경 하나투어 팀장은 "부모로부터의 독립 시기가 점차 늦어지면서 성인 자녀가 동반하는 해외 가족여행이 증가하는 추세"라면서 "'가족愛발견'은 자녀세대인 2030과 부모세대인 5060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도락', '힐링', '자연경관' 등 두 세대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테마가 가미된 상품"이라고 말했다.
하나투어는 '가족愛발견'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가족愛발견' TV 광고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가족 3D피규어를 제작할 수 있는 이용권과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