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두준, BJ 보겸 팔로우 논란 해명 “구독 NO…신중히 행동할 것”(전문)
입력 2018-05-19 21:16 
윤두준 BJ 보겸 논란 해명 사진=DB(윤두준)
[MBN스타 손진아 기자] 윤두준이 아프리카TV BJ 보겸의 계정을 팔로우했다는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섰다.

윤두준은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걱정해주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저는 해당 유투버의 영상을 구독한 적이 없으며 안본지 1년도 넘었다. 당시에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에 대한 분석글과 오버워치를 좋아하다 보니 피드에 추천이 떠서 관련 영상을 몇 번 본 게 전부이다”라고 설명했다.

윤두준은 또한 최근에 일어난 사건들에 대해서는 전혀 알고 있지 못했으며 걱정하신 그런 부분에 대해선 오늘 처음, 댓글이나 팬분들의 글 때문에 알게 된 사실이다. 무슨 걱정 하시는지, 어떤 점에 대해 염려하시는지 잘 알고 있다.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겠다”라고 밝혔다.


BJ 보겸은 최근 데이트폭력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 상황에서 윤두준이 그의 영상을 구독한다는 사실이 전해지자 논란이 됐다.

이하 윤두준 해명글 전문.

먼저, 걱정해주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댓글들을 보고 무슨일인가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이 글을 쓰게 됐습니다.

저는 해당 유투버의 영상을 구독한 적이 없으며 안본지 1년도 넘었습니다. 당시에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에 대한 분석글과 오버워치를 좋아하다 보니 피드에 추천이 떠서 관련 영상을 몇 번 본 게 전부입니다.

또한 최근에 일어난 사건들에 대해서는 전혀 알고 있지 못했으며 걱정하신 그런 부분에 대해선 오늘 처음, 댓글이나 팬분들의 글 때문에 알게 된 사실입니다. 무슨 걱정 하시는지, 어떤 점에 대해 염려하시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겠습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