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서원 성추행 조사 중 SNS 활동→결국 계정 삭제
입력 2018-05-17 18:55 
이서원 성추행 사진=이서원 인스타그램
[MBN스타 손진아 기자] 이서원 성추행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가운데, 쏟아지는 질타에 이서원이 SNS 계정을 탈퇴했다.

현재 이서원의 인스타그램에는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해당 계정이 삭제된 상태임을 알리고 있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지난 4월 8일 이서원을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를 이용해 협박한 혐의를 적용해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서원은 당시 함께 술을 마시던 여성 연예인 A씨에게 키스 등 신체 접촉을 시도하다 거부를 당했다. 이후 계속해서 이서원이 신체 접촉을 시도하자 A씨는 자신의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다. 이서원이 이에 화가 나 흉기로 A씨를 협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 이후 이서원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 사과했다.

이서원 성추행 사실이 알려지면서 해당 사건이 ‘한 달 전 일어난 일이라는 점에서 팬들은 더욱 충격을 받고 있다. 특히 이서원이 최근까지도 SNS 활동을 펼쳤기 때문.

이서원이 성추행 후에도 아무렇지 않게 SNS 활동을 펼쳤던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자아내면서 누리꾼들은 비판의 목소리를 더욱 높였다. 거센 질타를 받던 이서원은 결국 SNS 계정을 돌연 삭제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