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승연 “‘어바웃 타임’서 김로운과 연상연하 호흡? 감사한 마음 뿐”
입력 2018-05-17 15:00 
‘어바웃 타임’ 김로운, 한승연 사진=MK스포츠 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어바웃 타임 한승연이 김로운과의 연상연하 호흡을 언급했다.

17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이하 ‘어바웃 타임)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김형식 감독, 이상윤, 이성경, 임세미, 한승연, 김로운이 참석했다.

이날 한승연은 극중 연상연하 커플로 호흡을 맞추게 된 김로운에 대해 워낙 열심히 하고 열정이 많아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다”면서 연상연하(커플로 호흡을 맞추게 된 것)는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옆에서 듣고 있던 김로운은 제가 불안해서 (한승연 선배님을) 찾아간다. 가요계에서도 선배님이고 먼저 배우로 작품을 했다. 한승연 선배 뿐만 아니라 많이 여쭤본다. 제가 인복이 많은 것 같다. 서툴고 모든 게 신기하고 어색한 사람인데 저를 이해해주시고 편안하게 해주시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여 항상 감사하다”며 모든 선배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한승연 선배는 저를 이해 많이 해주신다. 가수 출신이다 보니 제가 어떤 환경인지 알아서 하는데 제 입장에서 생각을 많이 해주신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바웃 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최미카엘라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이도하(이상윤 분)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다.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