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리스틴V, 강렬 커밍순 이미지 공개...‘첫 유닛 관심 집중’
입력 2018-05-17 09:2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프리스틴이 오는 28일 첫 유닛 출격을 예고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1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프리스틴 V의 신곡 발표를 알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이미지는 ‘PRISTIN COMING SOON이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빨간색의 ‘V를 표시해 강렬함을 자아낸 이미지와 ‘V가 돋보이는 표정의 표식을 그려낸 이미지로 프리스틴 첫 유닛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커밍순 이미지와 함께 ‘PRISTIN_V, ‘20180528_6PM이라는 해시태그 문구를 게재해 유닛명과 앨범 발매 일자를 공개, 곧 다가올 프리스틴 V의 가요계 출격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기도 했다.

이처럼 커밍순 이미지 공개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프리스틴 V는 프리스틴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활동이다. 아직 멤버 구성, 콘셉트 등 자세한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프리스틴은 ‘파워&프리티(Power&Pretty) 수식어에 걸맞게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선보이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남다른 사랑을 받아온 만큼 오는 28일 첫 선보일 프리스틴 V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리스틴 V로서 기존의 프리스틴과는 어떤 차별화된 매력을 더할지 그들이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프리스틴 V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