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라이온코리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휴족시간` 전달"
입력 2018-05-15 10:22 

라이온코리아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휴족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이 많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에 휴족시간을 사랑해준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라이온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휴족시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선생님, 가족, 친구, 연인 등 '인생 멘토'로 생각하는 이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응모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휴족시간&히에피타 땡큐박스'를 전달한다. 휴족시간 6매입 72팩 1박스와 히에피타 4개입 20팩 1박스로 구성됐다. 당첨자 발표는 6월 8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휴족시간은 지치고 부은 발과 다리 등에 부착하면 마사지한 듯 시원한 효과를 내는 쿨링 시트 제품이다. 오랜 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어 붓고 아픈 부위에 붙이면 시트에 흡수돼 있는 수분이 기화하면서 즉각적인 냉각효과를 선사한다. 별도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종아리, 발목, 발바닥에 붙이기만 하면 마사지 한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접착력이 좋아 잘 벗겨지지 않는다.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레몬, 오렌지 5가지 허브 성분 배합으로 제작됐다.
히에피타는 이마 등 발열부위에 붙이면 시원하게 열을 식혀주는 냉각시트다. 수분 가득한 젤의 냉각 효과가 8시간 지속된다. 간편한 일회용타입으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어린이와 성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