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근석, 강원도 홍보대사 열일ing
입력 2018-05-13 12:17 
장근석 홍보대사 사진=강원도청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장근석이 지난 금요일(11일)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촬영차 춘천을 방문, 강원도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며 홍보대사로서의 열일을 이어나갔다.

춘천 소양강 스카이 워크에서 시작된 이 날 일정에서 장근석은 촬영에 앞서 최문순 강원도 도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핸드 프린팅 행사로 자취를 남기며 의미를 더했다.

이어 본격적인 드라마 촬영에 돌입하자 금세 캐릭터에 몰입, 열연을 펼쳐 지켜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검사와 사기꾼 1인 2역을 넘나들며 안방극장을 장악한 그의 깊은 연기 내공이 여실히 드러난 것.

이렇듯 장근석은 홍보대사로 임명된 이후 강원도를 위한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 타의 귀감이 됐다. 특히 ‘2018 평창 동계올림픽,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에서 그야말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강원도를 넘어서 대한민국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큰 기여를 했던 바.

또한 드라마 ‘스위치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에도 참여하며 국내 외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번 드라마 촬영 역시 많은 이들에게 강원도의 매력을 어필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소양강 스카이 워크 외에도 그가 방문한 곳곳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 한류 붐을 주도하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