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미스나인 “뉴스타상 영광…최고의 걸그룹 도약 약속 지킬 것”(인터뷰)
입력 2018-05-07 08:33 
프로미스나인이 MBN스타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MK스포츠
[MBN스타 손진아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열린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가수 부문 뉴스타상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후 MBN스타와 만난 자리에서 프로미스나인은 먼저 이 자리에 불러주신 것만으로 감사한데 ‘뉴스타상까지 받을 수 있게 되서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프로미스나인 되겠다. 그리고 팬 분들께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고 한 약속 꼭 지키도록 하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덧붙였다.

팬들 앞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연습과 멤버별 자기개발도 꾸준히 하고 있다는 프로미스나인은 올해 저희가 데뷔를 한 만큼 ‘프로미스나인을 열심히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개개인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게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 감사하다. 언제나 겸손하고 밝은 모습 그리고 매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는 프로미스나인 되겠다. 팬 여러분들 사랑합니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