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스트리스’ 구재이, 질투의 화신 등극…눈길 사로 잡는 몸매 비결 “대식가”
입력 2018-05-07 08:10 
구재이 사진=‘미스트리스’ 캡처
6일 방송된 오리지널 ‘미스트리스 (극본 고정운 김진욱 / 연출 한지승 / 제작 초록뱀미디어 / 총 12부작) 4부에서 김민수(강태오 역)를 향한 폭 넓은 감정 연기로 구재이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방송 화영(구재이 분)은 태오(김민수 분)에게 급격히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앞으로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궁금증을 더했던 상황. 이날 방송에선 태오를 향한 마음이 커진 화영이, 미행 중 태오에게 접근하는 여자를 향한 참을 수 없는 질투를 표출하고, 여자 앞에서 태오의 아내 행세를 하는 등 예상 밖의 면모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구재이의 미모와 몸매가 주목 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패션엔 '팔로우미8'에서 구재이는 절친한 친구이자 유니버셜 발레단 소속 무용가인 한상이와 함께 맛있게 먹고 즐겁게 운동해 만드는 정석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먼저 구재이는 한상이와 함께 찾은 레스토랑에서 네 가지의 메뉴를 주문한 후 그야 말로 폭풍 먹방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구재이는 "먹는 것을 좋아한다. 대식가"라며 "두 명이 가면 기본 네 가지는 주문한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구재이는 "굶는 걸 못하기 때문에 먹은 만큼 운동해서 빼야 하는 체질"이라며 무용학과 출신답게 발레로 철저하게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발레 스트레칭으로 힙업, 쇄골라인, 등 군살 제거를 도와주는 스트레칭 동작을 소개하기도 했다. 구재이는 "일상에서 긴장하게 만드는 자세들이 라인을 살아나게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구재이가 출연 중인 오리지널 '미스트리스'는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