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템퍼씰리매트리스 등 수입 인기 매트리스 판매 중인 ‘오렌지 매트리스’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8-05-06 15:01 
[MBN스타=김승진 기자] 템퍼씰리매트리스 등의 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오렌지 매트리스에서는 최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를 돕고 있다고 전했다.

템퍼씰리매트리스 등은 해외에서 특히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 메모리 폼 기능이 각종 척추질환환자들에게도 좋고 중장년층에게도 적합할 뿐 아니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하기에도 좋은데 세레나 윌리엄스 등 스포츠 스타들이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오렌지 매트리스 측은 고객 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수상을 기념해 전 제품 최저 30%에서 최대 73%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이 이사 예정인 고객 대상으로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작성할 경우 중복할인 가능한 10% 할인도 제공할 뿐 아니라 신혼부부에게는 청첩장 지참 시 10% 추가할인이 가능하도록 진행하고 있다.

수원, 동탄가구단지, 천안, 아산, 평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에서 매장을 운영 중인 오렌지 매트리스는 창고형 매장으로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형태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나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오렌지 매트리스는 서울, 수도권 등 인근 지역에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정직 배송전문직원이 직접 안전하고 친절한 배송을 책임지고 있을 뿐 아니라 기존에 쓰던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수입매트리스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측은 우리 매장은 직수입과 고객직거래 판매방식을 통해 유통마진을 최소환 형태로 운영을 하여 창고형 매장 운영으로 운영비용을 줄여 가격경쟁력을 높이며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