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은이 “‘김생민의 영수증’ 어려움 예상 못해…기획자로서 책임감”
입력 2018-05-06 12:15 
‘전지적 참견시점’ 송은이, ‘김생민의 영수증’ 언급 사진=MBC ‘전지적 참견시점’ 방송캡처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송은이가 방송인 김생민을 언급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송은이가 CEO와 방송인으로서 바쁘게 활약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매니저의 일정 브리핑을 들을 타이밍이 없을 정도로 이동 중에도 계약서를 살펴보는 등 CEO로서 면모를 뽐냈다. 특히 한 잡지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기획자·제작자로서 송은이의 치밀함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성공에 대한 생각은 많이 없다”라고 답했다.

또한 일을 하다보니 식구가 10명이 됐다. 책임감이 원동력이 됐다”고 생각을 밝혔다. 이어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송은이가 일을 하면서 의도치 않게 어려움이 생긴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전현무가 이유를 묻자 ‘영수증 같은 그런”이라며 지난 4월 방영 종료된 예능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을 언급했다. 덧붙여 늘 어떤 리스크를 예상하고 일하고 고민하지만 놓치는 게 있을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방송인 김생민은 지난 4월 2일 10년 전 방송스태프 성추행 의혹이 폭로되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당시 그는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시켜 드려 죄송하다. 10년 전 출연 중이었던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잘못된 행동을 했다. 그 당시 상대방이 상처를 받았다고 인지하지 못했고, 최근에서야 피해사실을 전해 듣게 됐다.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를 전한 바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