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씨에이팜, 가정의 달 맞아 임산부 위한 출산지원 체험단 모집
입력 2018-05-04 17:40 
[사진제공 = 씨에이팜]

한방 원료를 토대로 화장품과 의약품을 결합한 피부과학 솔루션 기업 씨에이팜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임산부를 위한 출산지원 체험단을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씨에이팜은 이번에 선정된 체험단 50명에게 프라젠트라 벨리크림과 프라젠트라 벨리오일 세트를 제공한다.
프라젠트라 벨리크림과 벨리오일은 임신 전후에 피부가 늘어나며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임산부를 위한 전용 화장품이다. 파라벤, 인공 색소 등 화장품에 많이 사용되는 해로운 성분을 넣지 않았다.
특히, 임신 중 예민해진 후각으로 화장품 냄새에도 힘들어하는 임산부들을 위해 인공 향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청국장의 점성 물질에서 추출한 PGA 피부 보습 성분과 인삼, 캐모마일 꽃, 녹차, 병풀, 감초, 로즈마리, 호장근 등 여러 천연 재료에서 추출한 성분들을 채용했다.

씨에이팜은 현재 출산지원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예비맘, 다자녀 가정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프라젠트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홈페이지에서 상시 제공 중에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출산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씨에이팜 박희준 대표는 "현재 가정의 달을 맞아 임산부를 대상으로 프라젠트라 주력 상품인 임산부들을 위한 벨리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브랜드에서 출산과 육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 많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