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고삼인 홍삼이 서울 강서구에 직영매장을 열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진출에 나섰다. 고삼인 홍삼은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미생물 발효공법과 인삼열매가 함유된 차별화된 제품을 내세워 경쟁이 치열한 홍삼업계에서 출시 4년 만에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하철 9호선 등촌역에 위치한 강서직영점에서는 온라인에서 접했던 고삼인 홍삼 전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테스트와 시음기회까지 제공되어 구매의 편의를 높였다. 특히 매장에 전문 인력들이 상시 대기하며 혈압, 혈당, 체지방, 탈모, 피부 등 유전자 건강체크를 통해 매칭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진스타일의 각종 제품들도 판매되어 원스톱 헬스케어 쇼핑이 가능하다.
고삼인 홍삼측은 고객과의 직접소통을 위한 거점으로 활용하기 위해 신제품 테스트 및 이월제품 판매 등 직영점의 특성을 살린 행사들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 고삼인 홍삼 강서직영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19회 강서효문화축제에 어르신들에게 홍삼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지역친화적인 행사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고삼인 홍삼 강서 직영점 내부
고삼인 홍삼의 마케팅 담당자는 중간 유통비용을 없애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온라인 판매만을 고집해왔지만, 이젠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직영점 개설을 결정하게 됐다.”며 계속 직영매장을 늘려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고삼인 홍삼의 축적된 기술력과 고객의 목소리를 담아 고삼인 시즌2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삼인 홍삼은 강서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21일까지 전제품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서정윤 매경헬스 기자 [ sjy1318s@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