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승현♥한정원, 급 화제…한정원 누구? ‘장혁 보러 갔다가 미모에 캐스팅’
입력 2018-05-03 15:55 
김승현 한정원 사진=한정원 SNS
농구선수 출신 스포츠해설가 김승현과 배우 한정원의 웨딩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한정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한정원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웨딩화보 사진을 게재하며 우리는 행복한 것이겠지? 뭔가 부족한 것들이 분명 있지만, 그래도 그것마저 잘 될 거라고 믿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게 맞는 거겠지?”라며 앞으로 살면서 좋은 일, 힘든 일이 많이 찾아올 테니 그럴 때 마다 늘 지금처럼 토닥거리며 잘 살아야지”라고 결혼을 앞둔 심경을 전했다.

이어 너무 잘 풀리는 일도, 풀리지 않아 불안한 일도 크게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면서 오는 26일 결혼식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한정원은 1987년생으로 지난 2001년 영화 ‘화산고로 데뷔했다. 당시 그는 장혁을 보기 위해 촬영장을 찾았다가 현장에서 캐스팅 됐다고 알려져다.


한정원은 SBS 드라마 ‘자명고를 비롯해 영화 ‘가문의 영광5, ‘야관문:: 욕망의 꽃 등에 출연했다.

현재 한정원은 배우 외에도 모델, 쇼핑몰 CEO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배우 한정원과 농구선수 출신 해설가 김승현은 2년여의 교제 끝에 오는 26일 결혼식을 올린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