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상] '임지은 남편' 고명환, 재테크 초고수의 돈모으는 비법 공개!
입력 2018-05-01 13:41  | 수정 2018-05-02 14:05
[영상] '임지은 남편' 고명환, 재테크 초고수의 돈모으는 비법 공개!

↑고명환이 알려주는 "목돈 만들기! 불변의 법칙"/ 출처 = Mplay

개그맨 출신 사업가 고명환 씨가 자신이 성공할 수 있었던 비법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고명환 씨는 과거 KBS 교양 프로그램 '여유만만'에 출연해 사업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고명환 씨는 먼저 프랜차이즈로 돈을 모으는 것이 쉽지 않다며 전했습니다.


이어 "개그맨 박명수 씨가 예전에 여의도에서 2-3년 동안 치킨집 프랜차이즈 사업을 했었다"라며 "당시 박명수 씨가 좋은 상권에서 사업을 했지만 많이 남지 않는다"며 이야기를 나눴다고 전했습니다.

고명환 씨는 "프랜차이즈는 본사나 지사 등 나누어져 있어 실제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남지 않는다"라며 어쩔 수 없는 것이라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사업을 시작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직장이 있을 때 미리 준비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전국에 있는 맛 집을 돌며 직접 판단을 하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음식 구성. 손님 수, 테이블 회전율 등 자신의 상황과 가게 정보를 대입하는 공부를 계속해야 사업을 성공시킬 수 있다며 자신만의 비법을 소개했습니다. 현재 고명환 씨는 메밀국수 집을 운영 중이며 연 매출 10억 원에 달해 주변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고명환 씨는 지난 2013년 배우 임지은 씨와 공개 열애 후 2014년에 결혼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