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케이스타그룹, 울산현대축구단과 공식 스폰서십 계약 체결…세븐·박주호 참석
입력 2018-05-01 10:38 
[MBN스타 백융희 기자] ㈜케이스타그룹이 울산현대축구단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공식 스폰서십 협약식에는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을 비롯하여 울산현대 김광국 대표이사, 김도훈 감독, 박주호 선수가 참석했으며 가수 세븐이 참석해 협약식을 빛냈다.

㈜케이스타그룹은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2018년 시즌 동안 스폰서데이 전개 및 경기장 내 90도 광고와 LED 디스플레이에 ㈜케이스타그룹의 브랜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엔터테인먼트와 블록체인 사업을 기반으로 하는 ㈜케이스타그룹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탄생시킨 스타KST(스타코인)를 활용,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스타페이(Blockchain Payment Gateway System) 결제 시스템과 결합해 사람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티켓 예매, MD상품 구매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케이스타그룹 김효진 의장은 울산현대축구단과 스폰서십 협약을 통하여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과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후원 계약을 맺은 ㈜케이스타그룹의 광고는 오는 13일 오후 경남전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