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인 걸그룹’ GBB, 오늘(1일) 정오 데뷔곡 ‘케미’로 가요계 출사표
입력 2018-05-01 09:04 
데뷔 GBB 사진=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신인 걸그룹 GBB(지비비)가 ‘케미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GBB는 1일 정오 복고풍 콘셉트가 더해진 타이틀곡 ‘케미(KEMI)로 데뷔한다.

GBB의 첫 번째 데뷔 앨범 ‘GIRLS BE THE BEST는 ‘멤버들이 최고가 되자라는 포부와 ‘언제나 최선을 다 하겠다는 뜻을 동시에 담았다.

데뷔곡 ‘케미(KEMI)는 반복적이고 중독적인 멜로디와 톡톡 튀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으로 펑키하고 경쾌한 브라스와 레트로 느낌의 신스, 리드미컬한 기타가 어우러져 GBB만의 유니크한 콘셉트를 도드라지게 했다. 또한 어렵지 않게 모두가 따라 할 수 있는 복고적이고 율동적인 안무 ‘케미춤과 2000년대 초반 대학생들의 의상을 완벽 재현해낸 의상과 액세서리 등이 더욱 복고의 매력을 더했다.

두리, 소나, 지니, 채희, 체리스 총 다섯 명으로 이루어진 GBB는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특히 멤버마다 다재다능한 이색 이력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싱가포르에서 온 외국인 멤버 체리스는 6개 국어를 겸비한 동시에 미스 싱가폴 TOP10에 든 재원이며, 두리와 소나 역시 각종 미인대회에 입상하며 끼를 인정받은 바 있다. 이처럼 각자 다른 매력의 멤버들이 모여 만들어낼 ‘케미에 대해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GBB는 발랄하고 귀여운 이색적인 복고 콘셉트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기 위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