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봄 심경 고백 “마약 정말 안 했다”…그동안 ‘진실’ 털어놓지 못한 이유
입력 2018-04-27 10:40 
박봄 심경 사진=MK스포츠
가수 박봄이 마약 논란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박봄은 지난 26일 스포츠경향과 인터뷰를 통해 정말 마약 해 본 적 없다”고 털어놨다.

이어 미국에서는 나 같은 병의 치료제로 흔히 쓰이는 약이다. 반입 과정에서 일정정도 제 무지 때문에 벌어진 일이긴 하지만, 이 약을 100% 암페타민이라고 얘기하니 답답하다”고 호소했다.

또 박봄은 해당 매체를 통해 SNS에 올리려 했던 글을 공개하기도 했다. 박봄은 사실 제가 그 마약이라는걸 무슨 밀반입 했다고 기사를 처음 접했을 때는요. 마약이라는 그 말보단 사실을 말씀 드리는 것이 더 무서웠습니다”라며 ADD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한국에는 아직 병명조차 잘 보편화 되어 있지 않은 병명인데요. 심지어 몇년 전에는 이런 병명조차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치료제가 없지 뭡니까. 제가 아무말도 할 수 없어서 답답하셨죠?”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런데 이제는 도저히 이제 심지어 여자인 제가 ‘마약 밀수라는 타이틀 보다는 차라리 그냥 제가 정말 말씀드리기가 싫지만 병을 그냥 말씀드리는 것이 더 쥐구멍에 숨고 싶고.. 그렇지만 용기를 내어서 말씀 드립니다”라며 마약이라는 해 보지도 않은 말 보단 ‘진실 말씀 드리는 것이 더 두근두근하고 무섭고 또 숨기고 싶었습니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