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에게 반했음` 정형돈X정세운X주이 포스터 속 풋풋한 매력
입력 2018-04-25 16:0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국내 최초 10대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 ‘너에게 반했음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5월 3일(목) 오후 7시 첫 방송되는 JTBC2 예능프로그램 ‘리얼 10대 연애-너에게 반했음(이하 ‘너에게 반했음)이 25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JTBC '너에게 반헸음'은 10대들의 풋풋한 연애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여학생에게 ‘남사친 3명이 마음을 고백하고, 그 중 진심을 전한 단 한 명의 남학생을 맞히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MC 정형돈, 모모랜드 주이, 정세운의 조합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학교를 배경으로 정형돈, 주이 정세운 3MC의 모습이 담겨있다. 풋풋하게 교복을 차려 입은 주이, 정세운의 모습과 선생님으로 변신한 정형돈의 귀여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은 세 명의 MC들이 녹화를 진행하며 마치 본인들이 과거로 돌아간 듯 10대들의 연애에 푹 빠져들었다”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어 26일에는 3MC마저 설레게 만든 ‘너에게 반했음 티저가 첫 공개된다. 영상에서는 한강 데이트부터 떡볶이 데이트 등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장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JTBC2 ‘너에게 반했음은 전국의 모든 10대들에게 제대로 된 ‘고백의 판을 만들어 주기 위해 신청자를 기다리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망설이고 있는 10대들이라면 누구나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bmk22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