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워너원고:엑스콘` 5월 7일 첫 방송...강다니엘 호명 유닛 멤버는?
입력 2018-04-25 14:5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워너원의 리얼리티 ‘워너원고(Wanna-One Go)가 돌아온다.
오는 5월 7일 ‘워너원고의 새 시즌 ‘워너원고 엑스콘((Wanna One Go : X-CON)이 더욱 커진 스케일과 함께 매주 월요일 저녁 8시마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에 앞서 ‘Wanna One Go : X-CON은 25일 워너원의 초특급 프로젝트를 예고하는 내용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리얼리티는 워너원의 첫 유닛 프로젝트를 위해 멤버들이 직접 유닛을 구성하는 과정부터 역대급 프로듀서들과 유닛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곡을 제작하는 모든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6월 개최되는 '원: 더 월드(ONE: THE WORLD) 콘서트 6월 1일 공연을 ‘X-CON DAY로 정해 해당 유닛 무대들을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며 이 역시 ‘Wanna One Go : X-CON에서 독점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워너원이 직접 유닛을 매칭하기 위해 마음속에 정해두었던 멤버의 이름을 조심스럽게 고백하는 모습과 강다니엘이 의외의 멤버를 호명한 듯 모두가 놀라는 모습 또한 담겨있다.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할 역대급 프로듀서들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환호를 보내는 워너원의 리액션도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또 공개되지 않은 프로듀서들은 ‘음원 킬러, ‘차트 올킬의 신화, ‘힙합의 자존심, '소리 장인' 등의 수식어로 소개되며 이번 프로젝트의 역대급 스케일을 가늠하게 했다.

‘Wanna One Go : X-CON 제작진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워너원 개개인의 음악적인 재능과 유닛별로 돋보이는 개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라며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워너원의 열정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6월 1~3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워너원의 월드투어 콘서트 '원: 더 월드(ONE: THE WORLD)'를 개최한다.
bmk221@mkinternet.com
사진제공|CJ E&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