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프리카티비(TV) 강은비, 과거 연예인 남자친구와 데이트 일화 “우리만 아는 비밀”
입력 2018-04-25 09:58 
아프리카티비(TV) 강은비 사진=아프리카티비 방송 캡처
아프리카TV BJ 강은비가 과거 웃픈 데이트 일화를 털어놨다.

최근 강은비는 아프리카TV에서 어렸을 때 연예인과 연애를 했다”며 영화관 데이트 일화를 언급했다.

강은비는 그때는 저도 지금보다 유명했으니까, 사람들이 알아볼까봐 얼굴을 가리고 영화관 안에서 만났다”며 대충 얼굴을 가리고 들어가려는데, 영화관 직원이 저를 알아보고 ‘아 데이트 하시는구나 하면서 나를 안내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때는 뭔지도 모르고 일단 따라가서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남자 옆에 앉았다. 영화가 시작되고 옆을 쳐다봤는데, 새로운 연예인이었다. 방송국에서 한 번도 마주친 적 없는 처음보는 연예인이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 남자 연예인도 날 보고 놀라고, 나도 그 분을 보고 놀랐다. 둘이서 영화가 끝날 때까지 나갈 수가 없어서 어색하고 뻘쭘하게 영화를 봤다. 서로의 연인은 어딨는지 모르겠는데 심지어 영화는 19금이었다”며 웃었다.

또 강은비는 당시 저와 사귀던 분은 제 옆자리 연예인의 여자 친구 옆에서 영화를 봤다”며 영화가 끝나고 네 명이 조촐하게 술자리를 가졌다. 우리 네 명만 알고 있는 비밀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