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핫컴백] 따뜻한 봄바람 타고 등장한 황치열 ‘별, 그대’
입력 2018-04-24 18:00 
황치열 ‘비 마이셀프(Be Myself)’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가수 황치열이 ‘별, 그대로 가요계에 봄바람을 불어넣었다.

24일 오후 6시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가 발매됐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별, 그대를 포함해 인트로곡 ‘Youre my star, ‘사랑이 다시 돌아오면 ‘행복해야해 ‘Flower ‘돌아올거야 ‘그대라구요 등 총 7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별, 그대는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하게 듣기 좋은 곡이다. 특히 황치열이 직접 작사에 참여, 팬들 향한 사랑을 담았다.

황치열은 이번 앨범에 총 4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황치열 만의 음악 색을 보여주기 위해 집중했다. 이번 앨범을 황치열 음악의 시작점”으로 잡고 싶다는 말처럼 그의 감성이 고스란히 녹여냈다.

‘별, 그대는 황치열의 히트곡 ‘매일 듣는 노래 이후 첫 보이는 신곡. 황치열은 리스너의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10개월 동안 끊임없이 노력했다면서 부담감을 이겨내고, 노래 안에 행복을 담았음을 전했다.

‘비 마이셀프(Be Myself)는 ‘비 오디너리와는 또 다른 황치열의 짙은 감성에 집중해서 들어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