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 황치열 “타이틀곡 ‘별, 그대’, 치여리더 위한 곡” 팬사랑 가득
입력 2018-04-24 16:22 
황치열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 발매 기념 쇼케이스 사진=MK스포츠 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가수 황치열이 팬들 향한 깊은 사랑을 드러냈다.

24일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는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황치열은 저도 공식 팬카페 생겼다. 팬카페 이름은 치여리더다”며 올해 생긴 공식 팬클럽에 대해 입을 열었다.

황치열은 뜻이 깊다. 상경 후 맨땅에 헤딩하고 스스로 이겨내고 만들었는데, 지금은 저를 이끌어주는 리더들이 많다. 앞에서 이끌고, 뒤에서 밀어주고, 보듬어주고. 치열과 리더가 모였다고 해서 치열리더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별, 그대 역시 팬들을 위해 만든 곡이라고. 황치열은 제목에 대해 생각을 많이 했다. 나에게 별은 누구일까 생각했는데 그대라는 단어가 생각나더라. 제 음악을 사랑하고, 가수 황치열을 맹목적으로 사랑해주시는 분들게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되는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에는 타이틀곡 ‘별, 그대를 포함해 인트로곡 ‘Youre my star, ‘사랑이 다시 돌아오면 ‘행복해야해 ‘Flower ‘돌아올거야 ‘그대라구요 등 총 7트랙으로 구성됐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