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독한 시사회-덕구’ 편 공개…아역 정지훈·박지윤 깜짝 등장
입력 2018-04-24 15:45 
[MBN스타 손진아 기자] 웹 예능 ‘고독한 시사회(이하 ‘고독시) 2화 영화 편 ‘덕구가 공개됐다.

지난 23일 오후 유튜브와 네이버TV, 카카오티비 등을 통해 ‘고독시 2화 ‘덕구 편이 공개돼 관심을 받고 있다.

MC 장한별과 박은혜(으네무드), 김재인(재인)은 고독하게 ‘덕구를 시사했다고 전하는가 하면, 각자 ‘덕구를 보고 느낌 소감, 기억나는 장면 등을 이야기하며 영화가 주는 감동을 이어갔다.

장한별과 박은혜(으네무드), 김재인(재인) 개개인의 사심이 담긴 관람 평이 보는 재미를 더하는가 하면, 1화 드라마 편이었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이어 특급 케미로 웃음도 안겼다.


특히 ‘덕구에서 덕구와 덕희 역을 맡은 아역배우 정지훈, 박지윤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 영화의 매력을 소개하거나 개인기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영상 말미에선 다음 주 공개 예정인 3화로 광고를 고독하게 시사하고 사심을 담아 평가할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회사 인플러그에서 런칭한 ‘고독시는 재능과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나 홀로 신작 영화, 드라마, 예능, 뮤지컬, 광고 등을 고독하게 시사하고 사심을 담아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장한별과 박은혜(으네무드), 김재인(재인)이 MC이며, 각 화마다 깜짝 게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