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범수 난 널 사랑해 2차 티저 공개, 한현민 짧지만 강한 여운 선사
입력 2018-04-24 10:20 
한현민 사진=김범수 난 널 사랑해 2차 티저 공개
모델 한현민이 가수 김범수의 신곡 뮤직비디오 등장을 예고했다.

김범수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20주년 장기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 첫 번째 싱글 ‘난 널 사랑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수트를 입은 채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고 있는 남자 주인공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천천히 발걸음을 옮기던 남자 주인공은 카메라를 향해 서서히 뒤를 돌아 얼굴을 드러냈고, 그의 정체는 모델 한현민이었다.

여타 모델들에게선 느낄 수 없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지닌 그의 등장에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더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는 ‘난 널 사랑해 하이라이트를 가창하는 김범수의 목소리가 처음으로 공개돼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노래 마디마디에 웅장함이 느껴질 정도로 내공이 느껴지는 김범수의 보컬은 약 25초 정도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리스너들의 마음에 여운을 남겼다.

김범수의 데뷔 20주년 장기 프로젝트 ‘MAKE 20의 포문을 열 ‘난 널 사랑해는 지난 1996년 발매된 가수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김범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으로, 이전 세대에게는 향수를, 현 세대에게는 새로운 음악적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범수의 ‘난 널 사랑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