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공유오피스 씨티큐브,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8-04-24 08:48 
씨티큐브 신규 홈페이지 [자료제공 = 씨티큐브]

소호사무실 및 공유오피스 전문 기업 씨티큐브는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신규 입주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씨티큐브는 목동, 화곡, 교대, 신촌, 송파, 신도림 등 서울 주요 6개 지역 역세권에 직영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 내에 서울 시내 15호점까지 확장 예정이다.
최신 웹 트렌드에 맞춘 반응형으로 개편한 홈페이지는 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 등 디스플레이마다 최적화된 화면 구성으로 구동된다. 기존 각 지점별로 운영해온 홈페이지를 하나의 통합 페이지로 구성, 한 화면 안에서 씨티큐브 6개 전지점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사무실 임대, 회의실 및 강의장 대관, 코워킹스페이스 입주, 비상주 서비스 이용 등 서비스 예약 문의 버튼을 상시로 노출하고, 모바일 접속 시 원하는 지점에 원터치로 전화 문의를 할 수 있도록 연결했다.
이 외에도 씨티큐브가 제공하는 강연 정보, 멤버십 혜택, 네트워크 모임, 다른 입주사 소식과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2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씨티큐브의 전지점 공실 대상으로 6개월 이상 입주 계약 시 첫 달 50% 또는 10만원 할인을 제공하고 계약 기간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