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닷컴, `드림상자 만들기` 봉사 활동
입력 2018-04-20 16:43 
[사진제공 = 롯데닷컴]

롯데닷컴(대표 김경호)의 '샤롯데 봉사단'은 지난 19일 오후 아동복지전문기관 동방사회복지회에 방문해 입양대기아동을 위한 '드림상자 만들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샤롯데 봉사단 40여명은 0~6개월의 영아들에게 필요한 용품으로 구성한 '드림상자' 200개를 직접 포장했다. 드림상자는 뽀로로 식기세트, 칫솔치약세트, 안전콘센트 커버, 바디로션, 물티슈 등 총 8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해당 물품은 최근 롯데닷컴 영유아 판매 물품 목록을 분석해 영유아 육아를 위해 실용적이고 필수적인 물품들로 엄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샤롯데 봉사단은 자원자들로 이루어진 사내봉사단체로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나눔을 지속해 오고 있다. 동방사회복지회는 입양대기아동 및 미혼양육모를 위해 1972년 설립된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롯데닷컴은 2015년 12월부터 '싱글맘 응원상자', '아기 손수건 만들기'를 시작으로 동방사회복지회와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롯데닷컴 3기 샤롯데 봉사단 운영을 맡고 있는 전승환 단장은 "아기의 건강과 안전, 돌보미 여러분들의 편의를 생각해 드림상자 구성품을 신중하게 선별했다"며 "앞으로도 샤롯데 봉사단은 의미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