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추리의 여왕2’ 김민상 “좋은 글로 응원…힘 됐다” 종영소감
입력 2018-04-20 14:20 
추리의 여왕2 김민상 종영소감 사진=바를정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배우 김민상이 감사한 마음이 가득한 ‘추리의 여왕2의 종영소감을 전했다.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가 지난 19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 가운데, 20일 황재민 팀장으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은 김민상이 아쉬운 작별인사를 건넸다.

김민상은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자칭 타칭 천재과학수사요원으로 넘치는 자기애와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 황재민 팀장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그 동안 드라마 ‘터널 ‘언터처블 ‘조작 등의 작품 속 강렬한 악역연기로 안방극장을 떨게 만들었던 김민상은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말투 등을 통해 ‘김민상표 코믹연기의 진수를 구축했다는 평을 얻었다.

특히 김경미 역의 김현숙, 유설옥 역의 최강희 등 다양한 극중 인물들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면서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았다.


김민상은 ‘추리의 여왕 시즌2 끝까지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시청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아울러 재미커플(황재민-김경미) 캐릭터도 애정해주시고 좋은 글로 응원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며 덕분에 현장에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정말 많은 힘이 됐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다음 작품도 좋은 작품, 좋은 연기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좋은 작품과 연기로 보답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김민상은 ‘추리의 여왕2를 마치고 연극,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에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