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지에이건설, 광주 용봉동서 기업형 임대아파트 ‘지에이그린웰’ 5월 분양
입력 2018-04-20 12:10 
지에이그린웰 투시도 [사진제공: 지에이건설]
지에이건설이 오는 5월 광주 북구 용봉동 일원에서 기업형 임대아파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아파트 전용 84㎡ A·B, 59㎡와 오피스텔 84㎡, 47㎡ 등 총 370세대 규모다.
도보통학거리에 하백초교가 있고 고려중·고, 전남대 등도 가깝다. 서광주IC, 용봉IC, 동림IC, 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광주 전역과 인근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중외공원, 매곡산등산로, 용봉초록습지, 비엔날레 전시관, 문화예술회관 등이 사업이 인근에 있어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생활편의시설로는 하나로마트, 롯데슈퍼, 광주현대병원 등이 있다.
기업형 임대아파트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청약통장이나 주택소유 관계 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최대 8년 동안 내 집 처럼 거주할 수 있다. 취득세, 재산세 등 세제부담이 없고 전매제한 규제도 받지 않는다. 주택전시관은 화정동 잿등육교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지에이건설 관계자는 용봉동에서 가장 좋은 자리에서 '지에이그린웰' 브랜드 가치를 빛내줄 최고의 제품력으로 최고 아파트로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지에이건설은 최근 광주 산수1구역 재개발 정비사업에 1074세대 대단지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약 20년의 역사를 가진 건설사다. 지난 2016년 매경 살기좋은 아파트 최우수상을 비롯해 2017 대한민국 우수기업인상 대상, 2017 글로벌 소비자만족 대상 등을 수상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