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오롱스포츠, 멸종위기 해마 지키기 나서…`SEA HORSE SEA LOVE“ 캠페인
입력 2018-04-19 15:16 
코오롱스포츠 '씨 호스 씨 러브' 캠페인 포스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바다에 서식 중인 멸종위기종 해마를 보호하는 '씨 호스 씨 러브(Sea Horse Sea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 멸종위기에 처해 있는 국내 동·식물을 지정, 보호하는 '노아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번 캠페인은 관련 콜렉션 출시,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매장 내 기부 운동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멸종 위기 해마의 서식지인 반짝이는 울릉도 바다를 모티브로 한 라인업 '씨 호스 씨 러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티셔츠·원피스·재킷·팬츠·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며 옐로우·블루 등 원색 컬러, 과감한 프린트 활용, 판초형 재킷 등 캐주얼에 가까운 아이템 디자인이 특색이다.
콜렉션 상품에는 이번 캠페인을 설명하는 별도의 택이 부착된다. 판매 수익금의 10%를 해양환경공단에 기부, 울릉도 바다환경 개선과 멸종 위기 해마의 개체수 증대에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콜렉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 2박3일 숙박권을 제공하며, 매장에 방문해 1000원 이상을 기부하면 노아프로젝트 위시 팔찌를 증정한다.
1020세대에게 인기 있는 뮤지션 '헤이즈'와 협업을 진행, 오는 20일 'She loves the SEA'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문호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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