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신을 사랑합니다”…드립걸즈, 씨즈캔디 홍보대사 발탁
입력 2018-04-12 17:10 
[MBN스타 손진아 기자] YK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코믹뮤직컬 ‘드립걸즈 시즌7이 큰 인기몰이를 하며 대학로의 관객몰이 공연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3월 22일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개막한 코믹컬 드립걸즈에는 각 분야의 스타들이 찾아와 응원을 건네며, 많은 관객들이 찾고 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드립걸즈 참여 연예인들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진행이 되는 씨즈캔디의 ‘가족사랑 캠페인, 당신을 사랑합니다!에 홍보대사로 참여하며 ‘행복 찾기 캠페인에 나섰다.

이와 함께 드립걸즈의 최근 공연에는 인기 개그맨 박성광, 이수지, 심진화, 조혜련, 이혁재, 김인석 등을 비롯하여 tvn 코미디빅리그, kbs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기 개그맨, 개그우먼들이 대거 방문하여 활기 넘치는 응원을 전했다.

또한 배우 김용건, 허정민, 김성은, 이채영, 그룹 노브레인의 이성우, 타히티, 아나운서 박은영, 빙상선수 박승희, 모델 이혜정, 킥복서 엠제이킴 등 각계 각층의 셀럽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개그우먼들이 총 출동하여 TV프로그램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드립의 향연을 펼치는 ‘드립걸즈는 현재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이번 공연에는 최근 셀럽파이브 활동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개그우먼들이 총출동해서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공연이 진행된다.

김영희를 필두로 한 홍현희, 김정현, 조수연의 레드팀과 개그계의 섹시아이콘 허안나가 이끄는 박은영, 신기루, 김나희의 블루팀으로 이루어져있다. 개그콘서트와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들이 드립걸즈에서 유쾌한 연대를 이루어 관객들에게 연일 즐거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드립걸즈 공연팀이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씨즈캔디는 (주)한스텝이 지난 2009년 세계적인 초콜릿, 캔디로 유명한 ‘씨즈캔디(Sees Candies) 미국본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현재 한국총판을 맡으며, 국내에 론칭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2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립한 씨즈캔디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생산하는 무공해·친환경 제품으로 세계적인 캔디, 초콜릿 기업으로 유명하다. ‘타협 없는 품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적 식품 인증인 ‘코셔인증을 받기도 했다.

1972년 ‘투자의 귀재, ‘기부 천사로 알려진 워런 버핏이 인수해 운영해 오며, ‘워런 버핏 초콜릿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주)한스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가족사랑 행복캠페인을 주제로 하며, 최근 드립걸즈 공연팀을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을 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주)한스텝은 최근 해외직구로 구매한 고객들의 많은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미국본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총판을 맡은 공식쇼핑몰인지 확인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주)한스텝은 주문과 함께 항공편을 통해서 ‘신선한 캔디, 맛있는 초콜릿을 가장 빠르게 배송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