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SNS] 신동, 다이어트 냉장고 인증 “꼭 증명 하겠어”
입력 2018-04-10 10:36 
신동 다이어트 사진=신동 SNS
[MBN스타 김솔지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이 다이어트 냉장고를 인증했다.

신동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냉부(냉장고를 부탁해) 봤어? 그래서 지금상황 보여주지. 꼭 증명 하겠어”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신동은 자신의 다이어트 식품이 담긴 냉장고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신동은 앞서 이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지금 다이어트 중이다. 116kg에서 두 달 만에 93kg가 됐다”고 밝혔다.

신동 다이어트 사진=JTBC 방송 캡처


이어 다이어트 비법으로 이번에는 정말 공부를 많이 했다. 책도 많이 읽고, 다큐멘터리도 한 5편정도 본 거 같다”며 지금 자율배식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이번 다이어트의 핵심은 배고픔을 참지 않는 거다. 그러니까 살이 찌지 않는 음식을 마음껏 먹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첫 번째는 두유다. 밥 대용으로 먹고 있다. 두유를 먹으면 끼니를 먹지 않는다. 두 번째는 통조림 참치, 세 번째는 칼라만시 젤리, 네 번째는 바질 캔디. 마지막은 제로 콜라다. 하루에 많이 먹어봤자 1~2통 먹는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신동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리플레이(REPLAY)를 발매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